□ 모집내용
모집그룹 | 총 20개 팀 |
모집대상 | 재학생(2~4학년)팀당 5명 내외 |
모집기간 | ~ 2020년 9월 24일(목) |
신청방법 | 서류제출 : 해인3관 202-C호 공학교육혁신센터 비교과프로그램 |
선정공고 | 2020년 9월 25일(금) 예정 |
활동기간 | 2020년 9월 28일(월) ~ 11월 27일(금) |
결과보고 | 2020년 11월 30일(월) ~ 12월 4일(금) |
활동주제 | 4차 산업 관련 분야(우선 선정), 일반 분야(ex.전공탐색 및 진로설계) |
모임횟수 | 4회 이상 모임 중 전문가 자문/지도 2회 필수 전문가 참여 모임 2회 → 온·오프라인 가능 온라인 시 zoom 이용 |
□ 주요내용
운영기간 : 2020. 9. 28.(월) ~ 2020. 11. 27.(금) / 총 9주
지원 팀 : 총 20개 팀
팀 구성 : 지도교수 1인 + 재학생(2~4학년) 5명 내외 + 산업체 전문가 1인 이상
□ 주요 활동사항
지도교수 및 전문가와 함께 창의활동 또는 독서활동 등 총 4회 이상 모임 진행 (월마다 2회 이상)
4회 모임 중 2회 이상의 전문가 자문/지도 모임 필수 → 온라인(zoom) 가능
참여학생들은 지도교수/기업체 전문가와 활동을 통한 의사소통 강화 및 산업체의 애로기술을 파악 후 이를 Pre-Capstone Design의 주제로 활용
→ 결과보고서에 Capstone Design 과제 제안 필수
□ 팀당 지원금
700,000만원 ( 식사 및 간식, 창의활동, 도서문헌구입, 전문가 활용비 등)
□ 제출서류
신청서 및 활동계획서(양식) 팀별 1부
개인정보 수집·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(양식) 팀별 1부
외부전문가 이력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
학기별 마일리지 적립 : 3000점(출석 3/4 이상만 참여 인정)
□ 문의 : 공학교육혁신센터(해인3관 202호) / 박민영 061-330-7613
붙임 : 4·inT 산학커뮤니티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
4·inT 산학커뮤니티 프로그램 신청서 및 계획서
4·inT 산학커뮤니티 프로그램 결과보고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