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콘텐츠 바초가기
하단 정보 바로가기
홈가기

공지사항

2020학년도 4·inT 산학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 안내
작성자박민영 작성일2020-09-16 조회수519
첨부파일
    • 01 2020 4inT 산학커뮤니티_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(양식).hwp [75KB]
    • 02 4inT 산학커뮤니티 결과보고서(양식).hwp [57KB]
    • 01 2020 4inT 산학커뮤니티_신청서 및 계획서(양식).hwp [52KB]

□ 모집내용

모집그룹

총 20개 팀

모집대상

재학생(2~4학년)팀당  5명 내외

모집기간

~ 2020년 9월 24일(목)

신청방법

서류제출 : 해인3관 202-C호 공학교육혁신센터

비교과프로그램

선정공고

2020년 9월 25일(금) 예정

활동기간

2020년 9월 28일(월) ~ 11월 27일(금)

결과보고

2020년 11월 30일(월) ~ 12월 4일(금)

활동주제

4차 산업 관련 분야(우선 선정), 일반 분야(ex.전공탐색 및 진로설계)

모임횟수

4회 이상 모임 중 전문가 자문/지도 2회 필수

전문가 참여 모임 2회 → 온·오프라인 가능

온라인 시 zoom 이용

□ 주요내용

운영기간 : 2020. 9. 28.(월) ~ 2020. 11. 27.(금) / 총 9주

지원 팀 : 총 20개 팀 

팀 구성 : 지도교수 1인 + 재학생(2~4학년) 5명 내외 + 산업체 전문가 1인 이상

□ 주요 활동사항

지도교수 및 전문가와 함께 창의활동 또는 독서활동 등 총 4회 이상 모임 진행 (월마다 2회 이상)

4회 모임 중 2회 이상의 전문가 자문/지도 모임 필수 → 온라인(zoom) 가능

참여학생들은 지도교수/기업체 전문가와 활동을 통한 의사소통 강화 및 산업체의 애로기술을 파악 후 이를 Pre-Capstone Design의 주제로 활용

 → 결과보고서에 Capstone Design 과제 제안 필수

□ 팀당 지원금

700,000만원 ( 식사 및 간식, 창의활동, 도서문헌구입, 전문가 활용비 등)

□ 제출서류

신청서 및 활동계획서(양식) 팀별 1부

개인정보 수집·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(양식) 팀별 1부

외부전문가 이력서 또는 재직증명서 1부

학기별 마일리지 적립 : 3000점(출석 3/4 이상만 참여 인정)

□ 문의 : 공학교육혁신센터(해인3관 202호) / 박민영 061-330-7613

붙임 :  4·inT 산학커뮤니티 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

         4·inT 산학커뮤니티  프로그램 신청서 및 계획서

         4·inT 산학커뮤니티  프로그램 결과보고서